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18.07.02 08:58

뮤지컬 '도그파이트' 관객과의 ‘만남+소통’ 이벤트 '커튼콜데이' 성료

▲ 메이커스프로덕션 킹앤아이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의 1차 ‘커튼콜데이’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손호영, 최동욱(SE7EN), 이창섭(BTOB) 등 화제의 배우들이 출연을 알려 관심을 모으고 있는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 시스코에서 하룻밤’이 지난 6 월 1 일부터 오는 8 월 12 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 홀에서 공연을 펼친다.  
  
지난 6월 23일부터 오는 7월 1일까지 펼쳐진 1차 ‘커튼콜데이’ 이벤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커튼콜데이’는 배우들과 관객들의 색다른 만남, 소통을 위해 객석에서 자유롭게 사진과 영상 촬영을 할 수 있는 이벤트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커튼콜데이’ 이벤트는 개막 기간동안 추가로 진행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지난 6월 18일부터 시작된 ‘여름맞이 타임세일’이 오늘 7월 2일 마지막 하루를 앞두고 있다. 이번 ‘여름맞이 타임세일’은 7월 22일 공연까지 1인 4매 한해 전 좌석 40% 할인율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고급성과 대중성이 어우러진 떠오르는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은 1960 년대의 미국 혼란과 동요의 시기에 폭력이 일상화된 사회에서 자라난 로즈와 버드, 베트남전 참전을 앞둔 젊은 해병대원들의 이야기로 꾸며진다.    
  
한편,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은 오는 8월 12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을 펼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