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정한호 기자
  • 영화
  • 입력 2018.06.29 10:57

조인성, ‘탐정’이 원하는 모두의 원픽

▲ 조인성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정한호 기자] 조인성이 웃음 치트키 이광수를 이을 영화 ‘탐정’ 시리즈의 차세대 ‘혹’으로 강력히 꼽히고 있다.

한국형 시리즈물 탄생을 기대케 하며 뜨거운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탐정: 리턴즈’의 후속편 ‘차세대 혹’을 뽑는 이벤트가 열려 시선을 모으고 있다.

‘탐정’ 시리즈 3편이 나온다면, ‘이광수만큼 찰떡 케미를 보여줄 수 있는 배우는 누구?’ 라는 설문에 조인성 마동석 송중기 정해인이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많은 네티즌들이 참여해 뜨거운 관심을 보인 가운데 조인성이 34.2%의 표를 받아 1위에 올랐다. 조인성은 ‘태수’역의 성동일이 “3편은 조인성과 함께 하고 싶다”고 진심이 담긴 농담을 했던 일이 있어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마동석이 31.7%라는 근소한 차이로 2위에 올랐고, 정해인과 송중기가 나란히 3위와 4위를 기록해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믿보배 성동일과의 케미도 기대된다. 조인성이 ’탐정3‘ 나오길 희망한다’ ‘무조건 조인성 성동일 픽! 시너지 효과 어마어마할거라 믿는다’ 등 조인성과 ‘탐정: 리턴즈’를 이을 다음 편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개봉 3주차에도 식지 않는 열기를 더하는 ‘탐정: 리턴즈’의 속편을 희망하는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에 힘입어 ‘탐정3’가 제작될지, 또 조인성이 특별출연이라도 할지 많은 기대를 모으며 꿈이 영글어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