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방송
  • 입력 2013.03.01 14:26

'아이리스2' 이다해, 대역 없이 '360도' 오버헤드킥 작렬

▲ 사진출처='아이리스2' 방송캡처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배우 이다해가 KBS 아이리스2 (극본 조규원/연출 표민수,김태훈) 6회에서 강도높은 액션과 360도 완벽한 오버헤드킥을 선사해 사청자들을 한눈에 사로잡았다.

총을 맞고 실종된 유건의 빈자리를 대신해 NSS TF-A 팀장이 된 수연은 치명적인 미인계를 펼치며 아이리스의 흔적을 찾는데 앞장섬은 물론 호텔방에서의 사내와 액션씬에서 와이어와 대역도 없이 부상을 무릅쓰며 360도 발차기와 강도높은 액션을 직접 소화하는 등 초반과는 달리 아이리스를 소탕하기위해 강인한 여전사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에 유건이 어딘가에서 살아있을 거란 강한 믿음으로 그를 찾기 위해 맹활약을 펼치는 수연의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낸 이다해의 눈물연기 열연은 극의 몰입을 극대화시켰다는 평가다.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오열연기와 액션연기의 진수를 보여준 이다해 최고! 완전 반했음!”, “이다해 오열연기에 내 가슴도 먹먹해지더라”, “이번 작품으로 이다해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했다!”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NSS 요원들을 소집한 최민(오연수 분)이 그간의 부진했던 실적들을 상기시키며 아이리스와의 본격 전쟁을 선포하는 모습으로 새로운 개혁의 바람이 불게 될 것을 짐작케 해 기대감을 높였다.

오열과 액션을 마다하지 않는 이다해의 눈부신 열연이 돋보이고 있는 ‘아이리스2’는 오는 3월 6일(수) 밤 10시에 7회가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