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18.06.28 09:34

손호영-세븐 출연 뮤지컬 '도그파이트', 오늘 28일 3차 티켓 오픈

▲ 뮤지컬 ‘도그파이트' 포스터 (메이커스프로덕션 킹앤아이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의 3차 티켓이 오늘 28일 오후 2시에 오픈된다.  

손호영, 최동욱(SE7EN), 이창섭(BTOB) 등 화제의 배우들이 출연을 알려 관심을 모으고 있는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 시스코에서 하룻밤’이 지난 6 월 1 일부터 오는 8 월 12 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 홀에서 공연을 펼친다.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가 오늘 28일 오후 2시 인터파크와 하나티켓, 예스24, 티켓링크에서 3차 티켓을 오픈 할 예정이다.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은 1차, 2차 티켓 모두 오픈 당일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흥행을 이어왔으며, 탄탄한 스토리와 연출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은 지난 23일부터 오는 7월 1일까지 ‘커튼콜 데이’를 펼치고 있어 더욱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커튼콜 데이’는 커튼콜 무대에서 관객들이 자유롭게 사진과 영상 촬영을 하는 특별한 시간으로 알려져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커튼콜 데이' 이벤트에 이어 ‘여름맞이 타임세일’을 진행해 눈길을 모은다. '여름맞이 타임세일'은 지난 18일부터 오는 7월 2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이번 ‘여름맞이 타임세일’은 7월 22일 공연까지 1인 4매 한해 전 좌석 40% 할인율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은 1960 년대의 미국 혼란과 동요의 시기에 폭력이 일상화된 사회에서 자라난 로즈와 버드, 베트남전 참전을 앞둔 젊은 해병대원들의 이야기로 꾸며진다.    
  
한편,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은 오는 8월 12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을 펼친다. 또한 오늘 28일 오후 2시에 3차 티켓이 오픈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