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8.06.25 19:45

여성수제화 ‘피에라(FIERA)’, 온라인 쇼핑몰 런칭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지난 2002년 설립한 숙녀화 제조 도소매 업체 L&D인터내셔날의 여성수제화 브랜드 ‘피에라(FIERA)’가 자사온라인 쇼핑몰을 런칭했다고 25일 밝혔다. 

피에라는 다양한 개인의 특성을 반영해 1대 1 개인 맞춤 수제화를 제작하는 브랜드로, 소비자와의 거리를 좁히기 위해 이번 온라인몰 오픈을 기획했다.

피에라 제품은 수제화 전문 공장에서 30년 이상 작업해온 장인들의 손을 거쳐 완성된다. 이에 탄성이 높은 라텍스창을 사용해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발뒤꿈치 부분에 메모리폼 쿠션 인솔을 적용해 푹신한 느낌을 주며, 아치 부분을 안정적으로 받쳐주어 발의 긴장감과 피로를 완화해준다.  

또한, 향균 및 통풍 효과가 있는 카본 소재가 세균과 발냄새를 억제한다. 구입 후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지속적인 AS로 오랜 기간 새것처럼 신을 수 있다.

디자인 역시 피에라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해 다양한 소재와 장식 등을 사용했다. 또한, 기존의 구두나 운동화에서 흔히 볼 수 없는 과감한 컬러를 사용함으로써 피에라만의 독창성을 강조한다. 데일리슈즈로 신기 좋은 스니커즈부터 로퍼, 아찔한 라인의 하이힐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하고 있다.

최근 출시된 2018 S/S 컬렉션은 시원한 느낌을 주는 컬러를 적극 활용했으며, 뮬이나 블로퍼, 스트랩 샌들, 슬링백슈즈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피에라 오프라인 매장은 현재 준비중이며, 피에라 슈즈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