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방송
  • 입력 2013.02.26 18:11

김성령 ‘야왕 식구들’ 응원, 직접 주문한 150인분 ‘야왕표 도시락’ 쏘다

▲ 사진제공=열음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배우 김성령이 SBS 월화드라마 ‘야왕’ 스태프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150인분의 도시락을 대접했다.

26일 ‘야왕’(극본 이희명, 연출 조영광 박신우) 측에 따르면 김성령은 지난 22일 하루도 빠짐없이 이어지는 촬영 강행군 속에서도 언제나 즐거운 분위기로 열심을 다하는 배우 및 스태프에 도시락 150인분을 통 크게 쐈다.

올해 유난히 폭설과 강추위가 잦은 겨울날씨에 하루도 빠짐없이 진행되는 촬영 강행군 속에서 배우와 스태프들은 “잠 잘 시간도 부족하고 누구 하나 힘들지 않은 사람이 없다. 하지만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반응이 큰 힘이 되고 있다”고 입을 모았다. 이에 김성령은 “힘들지만 모든 것에 감사한 요즘이다. 우리 ‘야왕’ 식구들에게 내 손으로 밥 한끼 대접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다. 세트와 야외촬영장에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식구들을 생각해 도시락을 준비했다”는 소감을 전했다.

김성령은 도시락을 나누는 자리에서 한 사람도 빠지지 않고 챙기려는 모습을 보이며 연신 “맛있게 드세요”라는 인사를 전했다. 더불어 도시락 외에 보온물통과 간편장국까지 추가로 준비해 스태프들이 한끼라도 따뜻하게 식사할 수 있도록 배려하는 세심함을 보였다.

한편 김성령이 직접 맞춤메뉴를 골라 주문제작 한 도시락을 받은 스태프들은 “‘야왕표’ 도시락 완전 센스만점”, "상무님이 고른 반찬들이라 그런지 완전 맛있음" “백도경 상무님 역시 통 크셔! 상무님 최고” 등 다양한 반응으로 현장의 훈훈함을 더했다는 후문이다.

매회 거듭되는 긴박한 스토리 전개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화제 속에 방영중인 SBS 드라마 ‘야왕’에서 김성령(백도경 역)은 권상우(하류 역)와 관계 진전에 나서면서 수애(주다해 역)를 더욱 압박해 극의 긴장감을 이어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