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음악
  • 입력 2013.02.26 11:28

틴탑 컴백 쇼케이스, ‘긴 생머리 그녀’ 라이브 첫 공개

▲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틴탑이 첫 정규 1집 앨범 <NO.1>의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오늘(26일) 오후 서울 서교동 인터파크 아트센터에서 열리는 ‘TEENTOP FIRST ALBUM <No.1> SHOWCASE’는 팬들과 함께 하는 미니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틴탑은 추첨을 통해 선정된 600여 명의 팬들 앞에서 타이틀곡 ‘긴 생머리 그녀’를 비롯해 ‘사랑하고 싶어’, ‘니가 아니라서’ 등 신곡뿐만 아니라 기존 히트곡도 부를 예정이다.

용감한형제가 프로듀싱한 이번 앨범은 신나는 틴탑표 댄스곡부터 R&B Soul, 발라드 등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12트랙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타이틀곡 ‘긴 생머리 그녀’는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 신선하고 상큼한 가사의 조합이 2013년 가요계의 새로운 트랜드를 이끌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노래뿐만 아니라 항상 화제를 모으는 틴탑의 군무도 빼놓을 수 없다. 틴탑은 한층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펼치겠다는 각오다.

틴탑의 데뷔 후 첫 쇼케이스는 2월 26일 오후 6시 30분 LOEN TV, 멜론 유튜브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한편, 틴탑 정규 1집 앨범 <No.1>은 한정판 앨범이 발매됐으며, 28일 일반판이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