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8.06.22 19:00

다이어트, 부분적 몸매 라인 개선 추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다이어트의 목표가 체중감량이라면 당신은 다이어트 하수다. 최근에는 단순하게 체중을 감량하는 것에서 나아가 매끈한 라인의 아름다운 몸매를 만드는 것이 다이어트의 주목적이 되고 있기 때문. 이를 위해 다이어트 고수들은 보기 흉한 군살을 제거하고, 체중감량 마무리와 함께 몸매를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주사를 선택하기도 한다. 

다이어트 주사는 지방분해 특수용액을 사이즈 감소를 희망하는 부위에 직접 주입해 지방세포를 줄여주는 시술이다. 허벅지, 팔뚝, 복부 등 지방세포가 집중적으로 몰려 있는 부위는 식이조절이나 운동만으로 만족할 만큼 사이즈를 줄이려면 인고의 시간이 요구되지만, 다이어트 주사의 도움을 받으면 보다 빠르고 군살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된다. 

▲ 분당비타민의원 주기윤 대표원장

서현역피부과 분당비타민의원 주기윤 대표원장은 “다이어트 주사는 원하는 부위의 지방세포를 선택적으로 파괴할 수 있으며, 지방 배출을 도와 요요현상이 적고 감량 후에도 탄력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실제로 매직슬림주사는 승인된 약물로만 만들어진 인체에 무해한 안전한 성분의 지방분해 주사로, 지방세포를 녹여 배출하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살이 찌지 않는 이상 주사부위에서만 나타나는 요요현상은 적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시술 2~3일 이내부터 1주일 안으로 사이즈 감소가 이루어지기 시작해 시술이 끝난 후 2~3주간 지속적으로 지방이 분해될 수 있으며, 사이즈 감소가 단시간에 이루어지지만 피부 늘어짐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주 원장은 “일반 지방분해주사의 경우 일시적인 사이즈 감소 효과로 인한 요요현상이 최대 약점으로 꼽혀왔다. 하지만 매직슬림주사는 직접적으로 지방세포를 파괴하기 때문에 요요현상이 일어날 확률이 상대적으로 적다”라며 “또한 다양하고 많은 임상실험을 통해 붓기와 패인 현상 등 지방분해 주사의 부작용을 크게 줄였다”라고 전했다. 

한편 매직슬림주사는 얼굴의 눈밑지방, 광대살, 이중턱, 처진, 처진볼살, 이중턱 등에 적용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