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3.02.25 11:57

'가시꽃' 정지윤, 강경준과 달달한 '연인호흡' 비쥬얼 커플 탄생

▲ 사진제공=HM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JTBC 일일드라마 <가시꽃> (연출 김도형 / 극본 이홍구) 속 배우 정지윤의 연기가 화제다. 

전작 영화 <공모자들>을 통해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파격적인 열연을 펼치며 관객들을 단숨에 사로 잡았던 그녀가 JTBC 일일드라마 <가시꽃>에서도 물 오른 연기로 매 회 안정적이면서도 실감나는 열연을 펼치며 시청들의 눈길을 사로잡기 시작한 것.

정지윤이 이번 작품에서 맡은 ‘수지’라는 캐릭터는 부유한 가정의 외동딸로 자라나 어느 누구보다도 순수하며, 정이 많고 솔직 담백한 성격을 지닌 인물이다.

혁민(강경준 분)을 보고 첫 눈에 반하지만 세미(장신영 분)에게 빠진 그를 보며 상처를 받게 되는 순정녀 역할이라 할 수 있다.

정지윤은 극 중에서 강경준과의 달달한 연인 연기를 선보이며 연기력은 물론, 훈훈한 비쥬얼 커플로 불리우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정지윤은 매일같이 이어지는 촬영에도 동료배우들과 즐겁게 촬영에 임하는 것은 물론, 시간이 생길 때마다 연기 연습도 게을리 하지 않으며, 본인이 입고 나오는 의상 및 액세서리 하나까지 직접 챙기는 등 맡은 배역에 100% 몰입하기 위해 한 시도 긴장의 끈을 놓치지 않고 있다고.

이에 정지윤은 “데뷔 후 처음으로 맡은 일일극 주연이라 부담이 많이 되지만 그만큼 하루하루가 설렌다. 미니시리즈가 아닌 일일 연속극이라 어느 때보다 긴 호흡이 필요한 만큼, 많은 분들이 애정 어린 눈길로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짧은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장신영, 강경준, 사희, 서도영 등의 열연하는 드라마 <가시꽃>은 매주 월~금 오후 8시 1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