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6.20 15:15

남성수술, 필러 통해 비수술적 시술 가능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외모의 불만족이나 콤플렉스를 해소하기 위해서 성형수술을 하는 것이 자연스럽게 받아들여지는 시대가 됐다. 하지만 성형수술은 양날의 검이기도 하다. 성형을 한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거나 오히려 더 부자연스럽게 돼버리는 경우도 있기 때문이다.

남성확대 또한 마찬가지이다. 작고 왜소한 음경 때문에 고민하는 남성들의 수가 적지 않고, 또 그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서 남성확대수술을 받는 경우도 흔히 볼 수 있다. 그러나 무조건 크게만 만든다고 능사가 아니다. 위화감이 느껴지지 않고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어야 만족도도 높아지고 성 생활도 향상될 수 있다.

▲ 이지필 비뇨기과의원 이병기 원장

그렇다면 남성확대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무엇을 고려해야 할까. 우선 소재에 대한 고려를 빼놓을 수 없다. 남성확대 수술에 사용되는 소재는 다양하며 각각 장단점도 뚜렷하다. 따라서 자신의 취향이나 성향 등을 고려해서 가장 적합한 소재를 결정하는 것이 무척 중요하다.

최근 들어서 주목을 받고 있는 소재는 필러이다. 주사기로 음경의 피부층 아래에 필러를 주입해서 남성확대 효과를 얻는 필러 시술은 특별한 경우가 아닌 이상 칼을 사용하지 않는 비수술적 방법이며, 시술 시간도 10분 정도로 짧고 부담이 적다. 특히 일반 필러보다 입자의 크기가 약 5배 큰 매트릭스 필러는 약 30~50%에 달하는 남성확대 효과와 음경의 강도 강화, 조루증 개선 등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남성확대에서 또 중요하게 고려해야 할 점이 있다. 남성확대는 우리의 몸에서 가장 민감하고 중요한 부위에 가하는 시술이므로 충분한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전문의에게 시술을 받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는 간편함이 강점인 필러 시술 또한 다르지 않다. 

강남 이지필 비뇨기과의원 이병기 전문의는 “같은 양과 같은 종류의 필러를 사용하더라도 시술자에 따라 그 결과가 달라질 수 있다. 음경의 형태까지 고려해서 자연스럽게 성형이 가능한 전문의에게 시술을 받아야 불만족이나 부작용을 방지할 수 있다”고 강조하고 있다.

사람의 몸은 개개인이 다 조금씩 다를 수밖에 없다. 이에 개인의 신체적 특성을 고려해서 신중하게 결정되어야 한다. 따라서 시술을 받기 전에 전문의와 1:1로 충분한 상담을 거쳐서 개인의 상태에 가장 적합한 시술을 받는 것이 자연스러운 남성확대 효과로 이어지는 지름길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