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방송
  • 입력 2013.02.25 08:51

‘야왕’ 고준희, 권상우 복수 위해 ‘가정교사’로 나선다

▲ 사진제공=베르디미디어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배우 고준희가 권상우에게 ‘과외공부’를 시켜줄 예정이다. 이에 따라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로 유명한 배우 권상우가 이번에는 고준희를 ‘가정교사’로 모시게 됐다.

고준희는 25일 방송될 SBS 월화드라마 ‘야왕’(극본 이희명 연출 조영광)에서 권상우를 상대로 많은 공부를 시킨다. 다해(수애)에 대한 복수를 위해 백학재단 고문 변호사로 들어가려는 하류(권상우)에게 수정(고준희)이 그에 필요한 전문지식과 정보를 가르쳐주는 것이다.

수정은 결혼까지 약속했던 연인 차재웅 변호사를 잃고 상심에 빠져 있는 상황이지만 하류의 복수를 위해 든든한 조력자로 나설 결심을 한다.

수정은 재웅과 함께 사법고시 공부를 했고 1차 시험까지 붙은 엘리트 법학도 출신이라 하류의 계획실천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동갑내기 과외하기’에서 권상우는 는 삐딱한 불량학생으로 가정교사 김하늘을 괴롭히는 사고뭉치였지만 ‘야왕’에서는 고준희의 말에 고분고분 따르는 ‘모범생’이어서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극중 재미를 더해줄 전망이다.

이와 함께 재웅과 똑같이 생긴 하류의 모습에서 문득문득 옛 사랑의 흔적을 발견하는 수정의 눈물겨운 추억이 하류에게로 자연스럽게 이입된다면 앞으로 ‘하수커플’(하류 수정)이 탄생될 가능성도 없지 않다. 한때 시동생이 될 뻔했던 하류를 향한 그녀의 마음도 미세하게 흔들릴 수 있기 때문이다.

수정은 평소에 스스럼없이 ‘시아버지’의 팔짱을 끼고 재웅의 심각한 청혼에도 박장대소하는 등 다소 엉뚱한 ‘4차원 소녀’ 같은 캐릭터의 인물인데 고준희는 이처럼 천방지축인 수정의 매력을 입체적으로 잘 표현하고 있다. 특히 하류의 정체와 재웅의 죽음을 알고 난 뒤 폭풍눈물을 흘리던 연기는 시청자 격찬을 받았다. 닭똥처럼 쉬지 않고 떨어지던 눈물은 배우 고준희의 존재감을 각인시켜 주었다는 평. 25일 방송에서도 또 한번 처절한 눈물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적실 예정이다.

지난해 드라마 ‘추적자’에 이어 ‘야왕’의 연속 안타로 주가를 높인 고준희는 여세를 몰아 MBC ‘우리 결혼 했어요’에 출연했고 다수의 CF 촬영도 마쳤다. 172cm의 늘씬한 키에 고혹적인 명품 몸매를 자랑하는 고준희는 패셔니스트로도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