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8.06.19 12:10

겟잇뷰티 뷰라벨 1위 '마녀공장 퓨어클렌징오일', 성분-세정력 검증완료

▲ 겟잇뷰티 방송캡처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지난 8일 온스타일 2018 겟잇뷰티 뷰라벨 코너에서 클렌징오일과 클렌징워터를 검증했다.

안전한 성분이 확인된 제품 중 컨실러 제거율을 통해 세정력 테스트로 제품력을 확인했으며, 마녀공장 ‘퓨어클렌징오일’이 컨실러 제거율 96.55% 이라는 우수한 성적을 기록했다. 또한 가성비 항목에서도 1ml당 145원을 기록해 최종 뷰라벨 1위 클렌징오일로 선정됐다.

또한 화장품 성분 분석 어플 화해에서 2017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클렌징오일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실제로 직접 사용해본 한 패널은 “클렌징오일이지만 사용감이 굉장히 깔끔하다”며 “마무리도 산뜻하면서도 세정력이 뛰어나다”고 추천했다.

콩오일, 호호바씨오일 등 각종 식물성 오일이 함유된 저자극 클렌징오일로 소개되면서 성분 면에서도 큰 관심을 받은 마녀공장 ‘퓨어클렌징오일’은 주의 성분 하나 없이, 엄선된 16가지 영양오일로 눈시림 걱정없는 클렌징으로 보습 및 피부 보효 효과를 함께 볼 수 있어 민감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마녀공장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뷰라벨 1위 기념 퓨어클렌징오일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마녀공장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으며, 이외 매주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추가적으로 10% 할인 쿠폰까지 확인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