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18.06.18 18:17

트와이스, 올여름에도 함께 한다... '댄스 더 나잇 어웨이'로 컴백 예고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7월 9일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로 돌아온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8일 0시 JYP와 트와이스의 각종 SNS에 이같은 사실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여기에는 별빛이 반짝이는 여름밤을 배경으로 'Dance The Night Away'라 새겨진 문구, 녹음이 짙은 푸른 숲과 나뭇가지 등을 이용해 갓 만들어진 듯한 천막, 여행 캐리어 등이 등장해 한여름밤 속 휴가지의 느낌을 물씬 풍긴다.

아울러 트와이스는 국내외서 공연으로 팬들과 직접 만나며 사랑받고 있다. 지난달 18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진행한 두 번째 투어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 파크(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의 서울 공연서 사흘간 총 1만 8000석의 티켓을 매진시키며 팬들과 만난데 이어 같은달 26일과 27일 일본 사이타마 수퍼 아레나, 이달 2일과 3일 오사카성 홀서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 파크 인 재팬(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 IN JAPAN)' 공연으로 총 5만 6000여 팬들을 운집시키며 강력한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또 17일에는 싱가포르 인도어 스타디움에서 공연을 열고 현지팬들에게 트와이스만의 상큼, 발랄한 매력을 선사했다.

한편 트와이스가 '왓 이즈 러브?' 후 3개월여 만에 국내서 발표하는 신곡이자 9연속 인기홈런을 노리는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오는 7월 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