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정한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8.06.18 10:54

[S톡] 황제성, 미친 예능감 ‘코빅 대세’ 등극

▲ 황제성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정한호 기자] 황제성이 ‘코미디 빅리그’(이하 ‘코빅’)의 새로운 대세로 등극했다.

현재 ‘코빅’에서 ‘연기는 연기다'와 ’부모님이 누구니‘에 출연중인 황제성은 출연코너들이 매주 1,2위를 다투며 종합순위 1, 2위를 차지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황제성은 두 코너에서 결이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자식을 결혼시키기 위한 팔불출 부모들의 방송출연기를 다룬 ‘부모님이 누구니’에서는 자식 결혼보다 자신의 재혼이 우선인 아버지로 분해 미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섹시함을 과시하기 위해 노출을 마다하지 않고 결혼을 해달라며 아무에게나 들이대며 큰 웃음을 주고 있다.

‘연기는 연기다’에서는 신들린 열연과 더불어 온 몸을 사용한 분장쇼를 선보이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연기는 연기다’는 조금 많이 모자란 ‘연기파’ 신인 배우의 영화도전기. 황제성이 바로 문제의 모자란 연기파 신인배우로 출연하며 뛰어난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첫 회부터 강력한 웃음을 선사하며 새로운 블루칩으로 떠오른 '연기는 연기다‘에서 황제성은 회가 더할수록 물오른 예능감을 보여주며 말 그대로 ’물 만난 고기‘처럼 무대를 휩쓸고 있다.

지난 17일 방송에서는 기상천외한 반쪽 분장쇼로 시청자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 황제성의 활약을 지켜본 시청자들은 ‘황제성 도핑테스트 시급’ ‘황제성 정말 제대로 약 빤 신들린 모습’ 등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어리바리한 말투와 행동, 상상을 넘어서는 파격적인 분장 등 하드캐리로 매주 관객들은 물론이고 시청자들을 제대로 웃기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