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8.06.18 08:51

코다브릿지, ‘내일도 맑음’ OST 달콤한 사랑테마곡 ‘내 맘에 놀러와’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여성 듀오 코다브릿지가 일일 안방극장에 달콤한 사랑의 OST를 선보였다.

KBS1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 OST 가창자로 나선 코다브릿지는 수록곡 ‘내 맘에 놀러와’ 음원을 17일 공개했다.

‘내 맘에 놀러와’는 내 마음 속에 들어와서 내 감정을 느끼고 알아달라는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사랑에 빠졌을 때의 느낌과 감정을 솔직하고 과감하게 표현했다. ‘두근두근해 너를 보고 있을 때 …… 너의 볼에 입이 닿게 돼 / 오늘은 단둘이만 있고 싶어져 / 어디라도 괜찮아 둘만 함께 있는 곳’으로 전개되는 노랫말이 직설적이다. 

그루브 한 비트와 세련된 선율이 유니크 한 목소리의 예이슬과 시진의 목소리를 통해 어우러지며 더욱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하는 곡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드라마 ‘훈장 오순남’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시를 잊은 그대에게’ 등 여러 OST 가창에 참여해 온 코다브릿지는 카운터펀치와 Lil jay가 공동 작업을 거쳐 완성한 새 OST로 특유의 달콤한 감성이 깃든 곡을 출시했다.

드라마 ‘내일도 맑음’은 흙수저 무스펙 주인공 강하늬(설인아 분)가 그려내는 7전8기 인생 리셋 스토리와 주변 가족들의 살맛나는 이야기를 그린 내용으로 지난 5월 7일 첫 방영 이후 동시간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