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6.16 12:30

강릉 맛집, 한돈 인증받은 택지골 수제생갈비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초여름 날씨가 계속되면서 바다로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지역이 강릉이다. 국내 여러 여행지 중 강릉은 드넓은 바다와 깨끗한 모래사장으로 꾸준히 인기 있는 지역으로 많은 여행객들이 찾고 있다. 천혜의 자연경관과 명소가 많아 가족, 연인들의 여행코스로 손꼽히며 먹거리도 풍부해 여행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지역이다.

강릉 가볼만한 곳으로 드넓은 바다와 모래사장이 있는 경포대해수욕장에는 초여름 날씨에 바닷물에 발을 담구는 사람들과 보트를 타며 시원한 바닷바람을 만끽하는 사람들도 많이 볼 수 있다. 또한 경포호 주변으로 참소리 박물관, 에디슨 과학박물관과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경포아쿠아리움이 있으며 근거리에 오죽헌과 선교장이 있어 강릉 여행코스로 좋다.

 

강릉 여행 중 현지인이 추천하는 강릉 경포대 맛집인 택지골 수제생갈비는 18년째 영업중인 수제생갈비, 수제양념갈비가 전문인 강릉 맛집이다. 한돈인증점으로 국내산 암돼지 수제생갈비만 사용하며 주문즉시 갈비포를 정육해 손님께 제공하는 곳이다. 내부도 입식과 좌식이 있어 아이를 데려가기에 좋으며 비장참숯을 사용해 고기의 겉면은 바삭하며 육즙은 풍부해 식감이 좋다.

기본찬으로 제공되는 명이나물은 무한리필 되기 때문에 마음껏 먹을 수 있으며 수제생갈비와 궁합이 좋은 갈치속젓은 제주도에서 공수해 이집만의 비법양념을 해 특별한 맛을 낸다. 고기를 먹으면 한우사골로 우려낸 육수로 만든 수제물냉면이 서비스로 제공돼 따로 주문하지 않아도 시원한 냉면으로 깔끔하게 식사를 마무리 할 수 있다.

택지골 수제생갈비는 경포대와 강릉역과 인접해 있으며 당일 준비한 수량만 판매하며 기다리는 손님이 많기 때문에 미리 전화예약을 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