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공연
  • 입력 2013.02.22 09:38

김형준, 국내 첫 단독콘서트 깨알 셀프홍보 4종세트 '귀여움 폭발'

▲ 사진제공=에스플러스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김형준이 국내 첫 단독콘서트를 앞두고 깨알같은 셀프홍보를 연일 펼치고 있어 화제다.

오는 3월 9일 솔로데뷔 2주년을 기념해 국내 첫 단독콘서트 "THE FIRST"를 개최하는 김형준은 지난 주말부터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센스만점 콘서트 셀프 홍보사진을 잇따라 게재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김형준은 화보촬영장, 축구장, 집, 인터뷰현장 할 것 없이 장소불문, 열혈 홍보로 팬들에게 깨알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특히 공개한 사진 한 장 한 장을 모두 엮으면 김형준이 팬들에게 전하는 하나의 메시지가 돼 더욱 시선을 끈다.

처음 김형준은 '김형준 콘서트 합니다!! ^ㅡ^'라는 자필메시지로 콘서트 소식을 귀엽게 전한데 이어 둘째 날, 운동복 차림의 내츄럴한 모습으로 '2013.03.09 토요일 오후 6시 모두 시간 비워두셨죠?'라며 재치 있게 콘서트 일시를 전해왔다. 다음날에는 '03.09 우리금융아트홀!! 그날 만나요~♥' 라는 사랑스런 메시지로 콘서트 장소를 알린 후 마지막으로 이번 콘서트 포스터를 들고 있는 사진과 함께 ‘콘서트 재미있게 해야지!’ 라는 귀여운 멘트를 공개하며 깨알같은 셀프홍보 4종세트를 마무리 했다.

이에 팬들은 "완전 사랑스러움! 티켓 예매 완료!", "귀여움 폭발~~꼭 가겠어요~~", "사진만으로도 떨립니다. 콘서트 완전 기대중!!", "심장 터질 것 같아요~ 이런 귀요미 홍보에 안 넘어 갈 수 없음!!" "오빠님의 깨알 홍보에 소녀는 웁니다...엉엉...귀요미~~", "김형준 콘서트 화이팅!!" 등 뜨거운 반응과 환호로 김형준의 첫 국내 단독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폭발시키고 있다.

이렇듯 김형준이 귀여운 깨알 셀프홍보에 나선 것은 국내에선 처음으로 개최되는 자신의 첫 단독 콘서트에 대한 열정이 크기 때문. 가수에 이어 DJ, 드라마, 영화까지 활동 영역을 넓히며 다양한 모습을 선보여온 김형준은 오랜만의 본업인 가수로서 자신만의 무대에 서는 뜻 깊은 이번 콘서트를 위해 각종 공연 준비 및 홍보에 열정적으로 임하는 모습으로 더욱 눈길을 모은다.

그룹 SS501 이후 솔로가수로 한국과 일본을 비롯해 동남아 각지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그룹활동으로 보여주지 못했던 음악적 역량을 열정적으로 펼쳐 온 김형준은 이번 국내 첫 단독 콘서트를 통해 음악적으로 성숙해진 모습과 멋지게 성장한 상남자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김형준은 밴드와 함께하는 올 라이브 콘서트를 위해 전곡을 밴드에 맞춰 편곡하는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국내는 물론 일본, 중국, 태국, 대만, 홍콩, 베트남 등 세계 각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문의가 계속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김형준 솔로 데뷔 2주년 기념 및 국내 첫 단독 콘서트 "THE FIRST"는 3월 9일 오후 6시 잠실 올림픽공원 내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개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