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3.02.22 08:59

한채아, ‘내 연애의 모든 것’ 합류...신하균-박희순과 호흡

▲ 사진제공=프렐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2012년 KBS ‘각시탈’, ‘울랄라 부부’에서 깊은 인상을 심어줬던 배우 한채아가 SBS 새수목드라마 ‘내 연애의 모든 것’ (극본 권기영/연출 손정현)에 정지부 기자 안희선역에 캐스팅되었다.

배우 한채아가 캐스팅 된 안희선역은 정치부 기자로, 두 남자주인공 수영(신하균 분)과 준하(박희순 분) 법대후배이자, 두 남자의 사랑을 한 몸에 받게 되는 인물로, 여성적인 매력과 전문직 워킹걸 다운 면모를 아낌없이 보여주게 될 예정이다.

 

2013년 최고의 기대주로 뽑힌 배우 한채아가 차기작 ‘내 연애의 모든 것’을 결정함에 따라 한채아의 변신에 많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더불어 드라마 ‘내 연애의 모든 것’에도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SBS 새수목드라마 '내 연애의 모든 것'(극본 권기영/연출 손정현)은 정치 색이 완전히 다른 두 남녀 국회의원들의 비밀 연애를 그린 작품으로 정치판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소재로 하여 다양한 인물들을 통해 코믹한 풍자의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새로운 로맨틱 코미디이다.

 

이에 한채아의 소속사 가족액터스 양병용대표는 “신중히 선택한 작품인 만큼 한채아의 또 다른 면모를 보여줄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 한채아의 이번 작품을 위해서 알차게 준비하고 있다.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채아 또한 “평소 신하균, 박희순 선배님의 연기를 동경해 왔었다. 이번에 함께 작업할 수 있어 너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또한 손정현 감독님과 권기영 작가님의 작품(보스를 지켜라)을 너무 재미있게 봤었다. 이번 좋은 작품에 함께 할 수 있어 많이 떨리고 기대 된다. 좋은 연기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는 합류 소감을 전해왔다.

'내 연애의 모든 것'은 조인성, 송혜교 주연의 '그 겨울, 바람이 분다' 후속으로 4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