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8.06.15 09:25

신예 혼성듀오 모노그램, ‘리치맨’ 달콤 케미 러브테마 ‘Do U’ 16일 음원 공개

▲ 뮤직레시피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신예 감성듀오 모노그램이 김준면과 하연수의 달달한 케미를 더하는 OST를 발표한다.

모노그램은 MBN 수목드라마 ‘리치맨’ OST 여섯 번째 가창자로 발탁돼 수록곡 ‘Do U’로 시청자 감성을 터치하며 관심을 모았다.

신곡 ‘Do U’는 경쾌한 신스사운드와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 곡으로 사랑을 시작하며 설레는 감정을 달콤하면서도 귀엽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케빈과 리원을 멤버로 결성된 혼성 듀오 모노그램은 2017년 9월 디지털 싱글 ‘일기장’을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했다. 지난 3월 두 번째 싱글 ‘소행성’으로 감성을 아우르는 음반으로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인기 드라마 OST에도 참여해 특유의 음악적 감각을 드러냈다.

드라마 ‘리치맨’(연출 민두식, 극본 황조윤 박정예)은 안면인식장애로 사랑하는 여자의 얼굴을 못 알아보는 안하무인 천재 사업가 이유찬(김준면 분)과 알파고 기억력을 지닌 취준생 김보라(하연수 분)의 로맨스로 전개되고 있다.

14일 방송에서는 넥스트인을 2조원 규모의 회사로 키워 온 이유찬과 민태주의 갈등이 폭발하며 대립각을 세우는 장면이 전파를 타며 시청자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모노그램 특유의 달콤한 감성이 남녀 주인공의 러브라인에 설렘을 더하는 ‘리치맨’ OST Part.6 ‘Do U’는 16일 오후 6시 음원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