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방송
  • 입력 2013.02.21 08:12

조인성, 솜사탕보다도 더 달콤한 애정신에 여심 ‘두근두근’

▲ 사진출처='그 겨울, 바람이 분다' 방송캡처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배우 조인성의 달달한 애정신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였다.

SBS 수목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연출 김규태, 극본 노희경, 이하 그 겨울)의 조인성이 많은 시청자들의 감성을 설레게 하는 애정신을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것.

지난 20일에 방송된 ‘그 겨울’에서 조인성은 송혜교와 함께 온실을 가꾸던 중, 김범과 정은지가 의도적으로 시작한 물싸움에서 송혜교를 자신의 품에 꼭 안고 물에 젖지 않게, 그리고 함께 즐길 수 있게 그녀를 배려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고등학교 동창회에서 프로포즈로 키스를 하는 어느 커플의 모습을 본 그가 송혜교의 얼굴을 자신의 쪽으로 돌려 애정 가득한 눈빛으로 그들의 모습을 따라 하며 숨 막히는 긴장감을 유발하기도 하고, 그녀가 내준 수수께끼 정답인 솜사탕을 같이 먹으면서 입을 맞출 것 같은 설레는 모습까지, 솜사탕보다도 더 달콤한 애정신을 마구 쏟아내며 늦은 밤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이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솜사탕처럼 달달한 애정신들…녹는다!”, “숨도 안 쉬고 봤음”, “얼굴 만지는데 이미 심장 터졌어요!”, “저 1초 미소, 내 심장 어택 했어!”, “자꾸 생각나서 잠이 안 옴”, “아 완전 설렐루야다”, “아직도 내 입가는 웃고 있다”, “나도 저렇게 바라봐주세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서 조인성이 여심을 설레게 하는 달달한 모습들을 연출해 본격적인 로맨스의 시작을 알리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