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방송
  • 입력 2013.02.21 08:06

서효림,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속 광고모델 사진 화제

▲ 사진제공=킹콩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배우 서효림이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를 통해 부드럽고 따뜻한 미소의 광고모델로 변신한 화보 수준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낳고 있다.

이는 SBS 수목극 ‘그 겨울, 바람이 분다(극본:노희경,연출:김규태)’를 통해 ‘오수(조인성 분)’를 너무나 사랑한 나머지 그에게 공금횡령 누명을 씌워 감옥에 보낼 정도로, 사랑에 집착하는 피엘(PL)그룹의 전속모델이자 톱 여배우인 ‘진소라’로 분한 서효림이 드라마 속 광고모델로 변신한 비하인드 소품 사진을 공개한 것.

공개 된 사진은 드라마 속 톱 여배우이자 피엘그룹의 전속모델인 ‘진소라’가 휴대폰 광고 모델로 활동한 모습의 비하인드 컷으로, 소품 사진 이라기에는 믿기 힘들 정도로 실제 휴대폰 광고모델의 사진인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며 완벽한 표정과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서효림은 살구색 스웨터를 입고 사랑스럽고 따뜻한 미소를 선보였으며, 이기적인 8등신 완벽 비율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특별출연의 분량에도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며 연기 호평을 얻고 있는 서효림은, 극 중 차갑고 사랑에 집착하는 ‘진소라’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부드럽고 따뜻한 광고 모델로 완벽 변신해 반전 매력을 과시했다.

한편, 서효림이 열연을 펼치고 있는 ‘진소라’는 ‘오영(송혜교 분)’이 상속자인 피엘그룹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며, 지난 4화를 통해 법정 대리인이자 보모인 ‘왕비서(배종옥 분)’와 서로 인사하는 모습이 그려져 ‘오수’의 정체에 대해 알고 있는 ‘소라’로 인해 어떤 일들이 펼쳐질 지 긴장감을 더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