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3.02.20 14:55

'7급 공무원', '7공'표 감성 자극 OST '女心 공략'

▲ 사진제공=사과나무픽쳐스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서로커플의 엇갈린 로맨스를 더욱 풍부하게 표현할 OST가 공개됐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7급 공무원'(극본: 천성일/연출: 김상협/제작: ㈜사과나무픽쳐스, (유)커튼콜제작단)이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앨범 PART 4를 공개,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멜로디데이의 '어떡해'는 연인과의 이별의 아픔을 표현한 모던락으로 만남과 이별에 어긋나는 연인들의 애달픈 감정을 가사에 그대로 실었다.

특히, '조금만 곁에 있어주겠니 미안해 내가 한 번 더 잘해볼게 이렇게 끝난다면 너무 아프잖아' 등 감성을 자극하는 가사에 모던락의 비트 있는 사운드를 담아, 실제 이별의 아픔을 겪고 있는 사람이라면 가슴이 먹먹해지게 되는 곡이다.

이어, 개성 있는 음악으로 수많은 팬층을 확보하며 인디 新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애쉬그레이의 참여가 눈에 띈다.

애쉬그레이가 부른 '사랑할 줄 몰라서'는 사랑하는 이를 가까이 두고도 사랑한다 말할 수 없는 남자 주인공의 애절함을 표현한 곡. 이에, 일렉기타의 따듯함이 전반부를 장식하며 애쉬그레이만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더해져 드라마에 진한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멜로디데이와 애쉬그레이가 부른 '7급 공무원'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앨범 PART 4는 20일 정오에 공개되는 가운데 서로커플의 러브모드가 급물살을 타기 시작한 '7급 공무원'은 오늘밤(20일) 9회가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