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인기뉴스
  • 입력 2018.06.11 23:32

‘동상이몽2’ 장신영X강경준, 결혼서약서 읽으며 울컥 "서로에게 힘든 결정이었다"

▲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장신영, 강경준 부부의 결혼식 당시 영상이 방송됐다.

1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는 ‘장강부부’로 새 출발하게 된 배우 장신영, 강경준의 모습이 최초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장신영, 강경준 부부가 결혼식에서 결혼 서약서를 읽는 모습이 등장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장신영과 강경준은 서약서를 읽기 전부터 울컥해 눈물을 글썽였다. 

강경준은 "서로에게 힘든 결정이었습니다. 금방 끝날거라는 시선들이 있었습니다"라며 "5년동안 사랑하며 확인 했습니다. 소원해지지 않겠다고 세 사람의 이름으로 약속하겠습니다"라고 서약서를 읽었다.

스튜디오에서 결혼식 당시 영상을 보던 강경준을 또 한 번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결혼식에서 이들의 아들인 정안이가 반지를 전해주자, 김숙은 "정안이가 반지를 줄 때 기분이 어땠냐?"고 물었다.

이에 강경준은 "많이 미안하더라. 우리는 축하받는 입장이었는데, 아이 입장에서는 그게 아닐 수도 있지 않나"라며 "인터넷이 굉장히 발달한 상태다 보니 속상할 수도 있으니까"라고 답하며 아들 정안이를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