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3.02.20 08:16

'7급 공무원' 최강희-주원, 폭풍 릴레이 키스

▲ 사진제공=사과나무픽쳐스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서로커플의 폭풍 키스가 여심을 불사를 태세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7급 공무원'(극본: 천성일/연출: 김상협/제작: ㈜사과나무픽쳐스, (유)커튼콜제작단)이 주원과 최강희의 폭풍 릴레이 키스를 공개했다.

특히, 두 사람의 폭풍 키스신은 드라마 시작 후 9회 만에 이뤄진 첫 키스라는 점에서 관심이 집중된다.

공개된 스틸 속 주원과 최강희는 애틋하고 수줍음 가득했던 지금까지의 모습과는 사뭇 다른 저돌적인 모습을 선보여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에, 평소 만나기만 하면 웃음이 떠나질 않던 두 사람은 웃음기를 쏙 뺀 진지한 모습으로 키스신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 두 사람은 옷장과 침대를 넘나드는 격정적인 키스를 선보여 스텝들 사이에서는 그 동안 못다한 스킨십에 대한 보상이라도 받으려는 거 아니냐는 흐믓한 농담이 나올 정도였다고 한다. 이에, 두 사람의 폭풍 키스는 과연, 그 수위가 어디까지일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7급 공무원'의 제작사 측은 "그 동안 서로커플의 키스신은 언제쯤 방송되는 거냐는 문의가 많았다."며 "그 어느 장면보다 심혈을 기울여 찍은 만큼 여운을 남길 장면이 될 것이다. 키스신에 이어 두 사람의 사랑이 어떻게 진행될 지 지켜봐 달라"며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최강희와 주원의 폭풍 키스신을 접한 누리꾼들은 "금사빠 주원, 이제 한 풀었네" "정말 한길로 돌진하니 뭔가 이루어 내는군요 주원 쵝오!" "스틸만 봐도 설레네 " "둘 다 전생에 나라를 구한 것이 틀림없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키스신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최강희와 주원의 폭풍 키스는 오늘 밤 9시 55분 방송되는 '7급 공무원' 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