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이슈뉴스
  • 입력 2013.02.19 11:59

씨스타19 효린-보라-광희, 이색 인증샷이 화제

▲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씨스타19의 효린, 보라와 광희의 이색 인증샷이 화제다.

지난 1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씨스타19, 광희! 이 조합 묘하게 끌리네. 좌효린 우보라 ? 오늘 광희 계탄 날?"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화제가 되고 있는 사진속에는 효린, 보라 그리고 제국의아이들 멤버인 광희가 불량기 넘치는 표정과 포즈를 취하고 있는 데, 특히 보라의 시크한 표정과 효린의 도도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좀 노는 언니 오빠들?", "불량 씨스타19 매력있다", "광희 표정에 빵터짐", "좌효린 우보라라니, 광희 부러워", "이 조합 의외지만 재미있다", "씨스타19 이런 모습도 매력" 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을 달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올해 최초 롱런 1위곡 '있다 없으니까'는 걸그룹 중 최고의 가창력으로 평가받는 효린의 허스키하면서도 감성적인 보컬과 맛깔스러운 보라의 랩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뤄, 연령과 쟝르에 구분없이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씨스타19의 차별화된 무대 퍼포먼스와 컨셉은 최근 아이돌 그룹 유닛 중 가장 대표적인 성공사례로 꼽히고 있다.

한편, 씨스타19는 국내외 음원차트에 이어 공중파 방송차트 1위까지 평정한 가운데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