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6.10 09:00

오렌지 매트리스, 템퍼씰리매트리스 직접 보고 비교 구매 가능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템퍼씰리매트리스가 신혼부부를 중심으로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수면의 질을 중시하는 현대인들 사이에서 인체공학적인 템퍼씰리매트리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것.

하지만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의 경우 가격이 고가이기 때문에 한 번 구입할 때 후회없는 선택을 해야 한다. 또한 수백만원대에 이르는 가격 때문에 좀 더 할인받을 방법이 없는지도 고민해봐야 한다.

이에 알뜰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템퍼씰리매트리스 창고형 할인 매장이 인기를 얻고 있다. 오렌지 매트리스는 스턴스앤포스터, 아메리칸스타, 브로힐 등 30여종의 수입 매트리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직접 누워본 뒤 비교하고 구매가 가능하다.

오렌지 매트리스는 최근 라돈 매트리스로 피해를 겪은 소비자들을 위로하는 차원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라돈 매트리스 인증샷을 촬영한 뒤 대체 매트리스를 구입하면 6월 한 달 간 매트리스 가격을 할인받을 수 있는 행사다.

더불어 신혼부부라면 청첩장 지참 시 10% 추가할인, 새 아파트 입주 시 아파트 카페에 리뷰를 올리면 중복으로 10% 할인도 가능하다.

오렌지 매트리스는 최근 논란이 된 라돈 매트리스와 관련, 자체 측정을 실시해 안전성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오렌지 매트리스는 수원동탄가구단지, 천안아산가구단지, 하남본점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서울과 수도권 지역은 무료배송도 가능하다. 정규직 배송 직원 전문이 기존 매트리스를 옮겨주는 친절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