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6.08 15:11

천안웨딩앤웨딩박람회, 오는 16~17일 개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천안웨딩앤웨딩박람회가 이틀간 개최된다.

천안웨딩앤웨딩박람회는 충남 천안 S웨딩 특별전시장에서 오는 16~17일 양일간의 일정으로 개최된다.

 

웨딩컨설팅 기업인 웨딩앤아이엔씨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에서 조기계약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최저가 할인혜택과 더불어 현장 계약 시 신부세트 선물을 증정한다. 신혼여행은 최대 150만원까지 할인되며, 허니문 계약 시 신혼부부에게 필요한 특별한 선물이 제공된다. 또한 제휴 웨딩홀은 계약 커플에 한해 성수기, 비수기 관계없이 최대 50% 할인된다.

또한 한복 최대 40% 할인에 촬영용 소품 모두 무료로 대여하며, 예복은 상담만 받아도 웨딩촬영용 고급 양말이 제공된다. 또한 박람회 계약 고객 전원에게 120,000원 상당의 맞춤 셔츠 상품권을 제공한다. 특히 박람회 특전으로 혼주 맞춤 패키지 파격 할인과 무료 고급 수제 맞춤 구두 패키지를 진행한다. 커플링은 최대 33% 할인되며, 금액대별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선택지에 의한 사은품이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는 웨딩 패키지 계약 커플에게 제공하는 파격적인 이벤트가 있다. 스드메 250만원 패키지 전액을 무료로 한 커플에게 증정, 본식 스냅 무료로 한 커플에게 증정, 계약자 전원에게 명품 드레스 무료 피팅권 증정을 하는 이벤트다. 또스드메 패키지에 따른 금액을 파격적으로 할인해 주는 가격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천안웨딩앤웨딩홀박람회는 천안웨딩앤 사이트에서 사전신청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사전 예약 신청 후 오전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전문가의 무료 메이크업 시연 기회가 주어진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