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18.06.08 11:25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케이윌-윤형렬-마이클 리, ‘방구석1열’ 출연 비하인드 스토리 대거 방출

▲ 마이클 리-케이윌-윤형렬 (쇼온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오늘(8일) 개막한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제작 마스트엔터테인먼트)의 주역 케이윌, 윤형렬, 마이클 리가 8일 오후 6시 30분 JTBC ‘방구석1열’에 출연한다.

JTBC ‘방구석1열’의 ‘머글랭밥차’ 코너에 출연한 배우 케이윌, 윤형렬, 마이클 리는 MC 윤종신, 장성규와 유쾌한 토크를 나누며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거 방출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극 중 ‘콰지모도’ 역을 맡은 케이윌은 이번 방송에서 작품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유쾌한 입담을 통해 유감없이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한편, 2008년 초연에서 ‘콰지모도’ 역으로 데뷔한 후 이번 공연에도 ‘콰지모도’로 출연하는 윤형렬은 ‘노담(노트르담 드 파리)장인’으로 불리는 만큼 그간 아껴온 에피소드를 풀어낼 예정이다.

또한, ‘그랭구와르’ 역을 맡은 마이클 리는 한국 적응기부터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에피소드들을 전격 공개할 것으로 관심이 모인다.

8일 방송에는 꿀성대로 압도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는 케이윌, 윤형렬, 마이클 리가 부르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넘버를 들을 수 있을 예정으로 기대를 더한다. 세 배우는 MC의 즉석 요청에도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작품의 대표곡을 열창해 MC는 물론 현장 스태프의 감탄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배우 케이윌, 윤형렬, 마이클 리가 출연하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세계적인 대문호 ‘빅토르 위고’의 소설을 원작으로, 매혹적인 집시 여인 ‘에스메랄다’를 사랑하는 세 남자를 통해 다양한 인간 군상과 삶의 의미에 대한 깊은 고찰을 담은 프랑스 대표 뮤지컬이다.

한편,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오는 8월 5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