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음악
  • 입력 2013.02.18 09:20

가수 메이비, 프로듀서 김건우의 품으로 돌아가다

▲ 사진제공=블루브릿지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가수 겸 인기 작사가 메이비가 프로듀서 김건우와 금일(18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블루브릿지(BlueBridge)는 보도자료를 통해서 “가수 겸 인기 작사가 메이비가 블루브릿지(BlueBridge)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프로듀서 김건우는 가수 지망생이던 메이비를 처음 보았을 때 작사가적 재능을 발견하여 작사가로 대성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 그녀를 지원하였으며, 현재는 메이비와 전속계약을 체결함으로써 메이비가 갖고 있는 음악적 재능을 다시 한번 세상에 공개한다. 앞으로 메이비는 프로듀서 김건우와 함께 앨범 및 연예 활동을 준비하며, 조만간 다양한 메이비의 모습을 만나 보실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신인 가수 테이커스(Takers)는 “노 개런티로 뮤비에 출연 해준 선배 메이비와 소속사 식구가 되어 너무 기쁘며, 앞으로 많이 배우고 싶다.”고 전했다.

 
블루브릿지(BlueBridge)는 신인 R&B 힙합 듀오 테이커스(Takers)의 소속사로서 메이비는 테이커스(Takers)와 함께 한솥밥을 먹게 되었다. 테이커스(Takers)는 지난 해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감미로운 목소리와 뛰어난 피아노 연주실력으로 매력을 뽐냈던 신인 R&B 힙합 듀오로 지난 1월 29일 이효리 1집 수록곡 ‘리멤버 미(Remember Me) 리메이크 음원으로 데뷔했으며, 메이비는 테이커스(Takers)의 뮤직비디오에 노 개런티로 출연한 바 있다.

한편, 메이비는 이효리 ‘Remember Me’, MC몽 ‘그래도 남자니까’, 김종국 ‘중독’, 소지섭 ‘눈금자’등을 작사했으며, 지난 2006년 제13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작사상을 수상한 바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