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방송
  • 입력 2013.02.18 09:10

'7급 공무원' 최강희+임예진, 마사지로 하나된 사연

▲ 사진제공=사과나무픽쳐스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잇따른 경쟁 드라마의 습격에도 굳건하게 버티며 맷집 드라마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7급 공무원'(극본: 천성일/연출: 김상협/제작: ㈜사과나무픽쳐스, (유)커튼콜제작단)이 다정한 모녀지간을 연상케 하는 최강희와 임예진의 스틸을 공개했다.

특히, 최강희와 임예진의 화기애애한 마사지 현장 옆에서 눈을 감고 잠을 청하는 주원의 모습이 보는 이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나 홀로 왕따가 된 주원과는 반대로 수다 삼매경에 빠진 최강희와 임예진. 극 중 서원(최강희)은 범띠 여자와의 교재만이 가능하다는 신념 아래 강경한 고수자(임예진)의 질문공세를 벗어날 수 있을까? 이에, 또다시 서원의 천재적인 거짓말 능력이 발휘되면서 고수자의 마음을 얻는데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최강희, 임예진의 닮은꼴 마사지 스틸이 공개되자 각종 커뮤니티사이트에서는 "주원, 진짜 자는 거 같다. 불쌍 ㅠ.ㅠ" "최강희, 주원은 거들떠도 안 보고 임무 수행 중?" "최강희의 거짓말에는 시월드도 무섭지 않을 듯.. 역시 최강"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7급 공무원'은 사랑 빼고 모두 거짓말인 국정원 요원들의 사랑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수, 목 밤 9시 55분에 MBC를 통해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