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3.02.18 07:45

배우 이동욱 마초 본능, '233M 번지점프' 멋지게 성공

▲ 사진출처='런닝맨' 방송캡처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배우 이동욱이 세계 최고 높이인 233M 번지점프에 멋지게 성공해 화제다.

지난 17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은 ‘아시아레이스’ 특집으로 마카오에서 레이스를 펼쳤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이동욱은 개리, 송지효와 한 팀이 됐고,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마카오 타워에 올랐다.

마카오 타워에 도착한 멤버들은 힌트 세 글자를 얻기 위해 번지점프, 스카이 워크, 마스트 클라이밍을 모두 수행해야 했고, 특히 세계 최고 높이의 233M 번지점프에 대해서는 모두가 도전을 기피했다.

이동욱은 “번지점프 할 수 있냐”는 팀원 개리와 송지효의 질문에 “나 못한다. 진짜 못한다”며 도전을 거절했고, 이를 본 다른 멤버들은 “배우가 해줘야 멋있다”라며 이동욱을 독려했다. 이에 이동욱은 “나 예능인이다. SBS 연예대상 신인상 받았다”라며 갑자기 버럭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잠시 고민 하던 이동욱은 “내가 번지점프에 도전하겠다”며 가장 먼저 도전 의사를 밝혔고, 멤버들의 환호 속에 번지대에 오른 이동욱은 막상 카운트를 세자 “진짜 무섭다”면서 헛웃음을 지으며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

결국 크게 심호흡을 한 이동욱은 망설임 없이 힘차게 “런닝맨 파이팅!”을 외치며 뛰어내렸고, 환한 미소를 지으며 미션 힌트 글자 ‘나’를 보는데 성공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이동욱의 '번지점프'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이동욱 번지점프 멋졌다", “역시 배우가 뛰니 더 멋있음”, “몸소 실천하는 대인배!”, "세계 최고 높이 번지점프 대단하네", "'번지점프' 성공 축하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런닝맨'은 아시아투어에서 게스트 이동욱, 한혜진과 함께 다양한 미션 수행을 통해 9개의 검을 수집한 후 우승자를 가리는 최종 레이스를 펼친다. 다음주 방송에서는 멤버들이 하노이로 이동해 미션을 통해 나머지 다섯 개의 검을 수집하는 과정이 공개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