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6.07 14:17

’댕기머리’ 두리화장품 ‘들애수 플래티넘’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 출시

▲ 들애수 플래티넘 (두리화장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댕기머리’ 두리화장품이 탈모 완화 기능성 헤어케어 라인 ‘들애수 플래티넘’을 출시한다. 

두리화장품은 자사의 한방 헤어케어 라인 ‘댕기머리’ 신제품 ‘들애수 플래티넘’을 10일 11시 25분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런칭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두리화장품이 출시한 댕기머리 ‘들애수 플래티넘’은 진생베리, 홍삼, 구기자, 오미자, 치자 등 붉은 한방 성분이 주가 되었으며, 2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엄선한 국내산 한방 성분 추출물 21가지가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전달해 모발 끝까지 매끄럽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댕기머리 ‘들애수 플래티넘’은 79년 전통을 자랑하는 일본의 마루젠제약과 협업을 진행한 제품이다.

특히 마루젠제약 만의 독특한 추출법을 적용해 한방성분이 극대화 되었으며 기존 댕기머리 제품보다 쫀쫀하고 무게감이 느껴지는 진한 제형이 특징이다.

두리화장품 상품기획팀 이가람 담당자는 “들애수 플래티넘은 일본 마루젠제약과의 협업을 통해 기존 댕기머리 한방 블렌딩 기술을 더욱 업그레이드 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하며, “기존 한방 샴푸보다 더욱 진한, 전체 용량 대비 34% 추출물 함유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을 강화했다”고 덧붙였다.

‘들애수 플래티넘’은 파라벤 6종, 인공색소,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4종, 벤조페논-4, 옥시벤존, 미네랄 오일 등이 들어가 있지 않아 온가족 모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들애수 플래티넘’ 라인은 홈앤쇼핑(www.hnsmall.com)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샴푸(400ml) 8개, 멀티 헤어 세럼(85ml) 1개, 너리싱 헤어 앰플(12ml) 5개, 두피 앰플(55ml) 1개와 무료체험분 샴푸 샘플로 구성된 세트를 11만9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트리트먼트를 포함한 세트도 동일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 보만 전문가용 드라이기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다이슨 청소기를 증정한다. 상품평을 등록 시 들애수 플래티넘 샴푸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