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18.06.05 20:23

승리, 8월 데뷔 첫 단독 콘서트 개최... '솔로파워 보여주마~'

▲ 승리 ⓒYG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빅뱅 승리가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데뷔 12년 만에 혼자서 무대를 꽉 채운다. 

승리의 첫 단독 콘서트 ‘SEUNGRI 2018 1st SOLO TOUR [THE GREAT SEUNGRI] IN SEOUL’가 오는 8월 4일~5일 오후 6시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빅뱅의 막내 혹은 사업가 승리가 아닌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그의 무대를 만날 수 있다. 첫 단독 콘서트인 만큼 승리의 개인적인 매력을 볼 수 있는 무대들이 마련된다.

라이브 밴드 연주와 DJ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음악 구성을 통해 다른 아티스트들이 쉽게 시도하지 않은 색다른 무대와 함께 승리의 톡톡 튀는 개성과 실력을 발휘하는 즐거운 무대 연출을 준비하고 있다.

승리는 빅뱅 멤버들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도록 혼자서도 꽉 채울 수 있는 풍성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특히 승리는 한국, 일본 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도 만나기 위해 만반의 준비 중이다.

승리의 첫 단독 콘서트는 팬클럽 선예매가 오늘(5일) 오후 8시에 진행되며, 일반 예매의 경우 6월 21일 오후 8시 옥션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입대 전까지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승리는 7월 초 정규 1집 앨범을 통해 가요계에 컴백한다. 데뷔 이래 첫 정규 앨범이자 5년 만의 솔로 활동이기에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과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