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패션
  • 입력 2018.06.04 10:38

이랜드 스파오, '쿨테크·드라이어스' 출시

▲ 이랜드월드 스파오 드라이어스 티셔츠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스파오가 다가오는 무더운 여름, 쾌적함과 시원함을 책임질 기능성 아이템을 야심차게 선보였다.

스파오가 선보인 올 여름 필수 아이템은 ‘쿨테크’ 기술이 적용된 쿨팩트 30종과 ‘퀵드라이’ 기능이 뛰어난 드라이어스 18종이다.

스파오 쿨팩트는 원사 자체에 쿨-파우더를 주입해 몸에 닿는 순간 시원하고 쾌적함을 느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실크처럼 부드럽고 스트레치성이 뛰어나며 기능이 반영구적으로 유지되어 오랜 시간 착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스파오 쿨테크 핵심 기술은 나일론에 냉감 원석을 집어 넣고 속건성을 가진 폴리에스터와 혼방하여 만든 제품으로 부드러운 감촉과 속건기능, 이지케어 장점이 있어 여름철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이랜드 관계자는 “스파오 쿨팩트는 소비자 테스트 결과에서 타사 대비 접촉 냉감이 더 우수하다는 것을 검증 받을 만큼 그 효과가 확실 하다” 라며 “뿐만 아니라 포도상구균에 대한 항균성까지 갖고 있어 여름철 세균번식을 억제해주는 효과까지 두루 갖췄다” 라고 말했다.

스파오의 쿨팩트는 스파오 SNS 채널을 통해 쿨팩트 생산담당자가 거짓말 탐지기를 통해 인터뷰하는 영상이 인기를 얻으며 이슈가 되기도 했다. 쿨팩트의 기능에 대해서 묻고 답하는 식으로 제작된 해당 영상은 현재 조회수 5만에 도달건수가 10만에 달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쿨팩트가 여름철 기능성 이너웨어라면 이와 함께 선보인 스파오 드라이어스는 수분흡수배출 성능을 평가하는 모이스쳐 매니지먼트 테스트에서 최우수 단계인 5등급을 획득한 여름철 패션 아이템이다.

스파오 드라이어스는 외과 의료용이나 수영복에서 많이 사용하는 라이크라 T400 섬유를 사용하여 더 가볍고 착용감이 좋으며 땀을 빠르게 흡수 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스파오는 드라이어스 티셔츠와 청바지 출시 기념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젊은 층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동영상 촬영 어플리케이션인 ‘틱톡’을 통해 스파오 ‘트렌직’ CM송에 맞춰 영상을 찍고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1등(10명) 15만원 상당의 드라이어스 패키지 상품과 2등(50명) 드라이어스 티셔츠를 증정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