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8.06.04 10:13

돈까스클럽, KBS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제작지원 나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외식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돈까스클럽'(대표이사 이규석)이 서강준, 공승연, 김성령 주연 KBS2TV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극본 조정주, 연출 차영훈) 제작지원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너도 인간이니’는 욕망으로 가득한 인간 세상에 뛰어든 인공지능 로봇 남신Ⅲ(서강준)가 누구보다 인간미 가득한 여자사람 강소봉(공승연)을 만나 진정한 사랑과 인간다움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AI 휴먼 로맨스 드라마다. 

제작지원에 참여한 ‘돈까스클럽’은 세련된 분위기가 특징인 유러피안 스타일의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수제 돈까스, 화덕 피자와 스파게티, 디저트까지 차별화된 메뉴들로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너도 인간이니' 주연을 맡은 배우 김성령은 돈까스클럽의 전속모델로 2015년 MBC 주말드라마 '여왕의 꽃' 인연으로 3년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너도 인간이니'에서 김성령은 극 중 재벌 3세 남신(서강준 분)의 친엄마이자 엘리트 과학자 '오로라' 역을 맡아 독보적 존재감을 펼칠 예정이다. 드라마 속에서 ‘돈까스클럽’과 ‘김성령’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너도 인간이니’는 '우리가 만난 기적' 후속으로 매주 월·화 저녁 10시, 6월 4일에 첫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