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6.01 19:13

[영상] 서울대 선배가 직접 알려주는 '그과가 알고 싶다: 간호학과의 진실' 1탄 유튜브 영상 공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수학교육 전문기업 세븐에듀 차길영 강사가 진로에 대한 고민이 많은 고1·고2·고3 학생을 위해 유튜브에 '그과가 알고 싶다: 간호학과의 진실' 이라는 이름의 영상 1탄을 공개했다.

6월 모의평가가 한 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고3 학생들은 모의고사 뿐 아니라 입시와 진로에 대한 고민으로 한창이다. 6월 모의고사 결과를 통해 수시 및 대입 전략을 세워야 하기 때문. 학생들은 수시 원서 접수가 마감되는 9월 전까지 지원 대학 및 학과를 선택해야 한다. 하지만 대부분의 학생들은 진로에 대한 계획을 충분히 세우지 못한 상태에서 수시를 지원하게 된다. 

이에 세븐에듀 차길영 강사는 학생들이 보다 실질적인 정보를 통해 진로와 수시 지원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그과가 알고 싶다: 간호학과의 진실' 첫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선 많은 학생들이 생각하고 있는 간호학과에 대한 편견, 간호학과의 대학생활, 간호학과의 진로와 취업률, 간호학과 수시 지원 전략 등 간호학과에 관심이 있거나 간호학과에 지원할 계획이 있는 학생들의 궁금해 시원하게 해소해줄 꿀팁을 다룬다. 

세븐에듀의 차길영 강사는 전 EBS, 강남구청 인터넷 수능방송 1타 강사로 서울대 합격생 189명, SKY 대학 합격생 1,000여 명 이상을 배출시켜 화제가 되었으며 2014, 2015, 2016, 2017, 2018학년도 수능에서 연속 평균 67%의 놀라운 시험 적중률을 보여 학생과 학부모들의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차길영 강사의 가장 대표적인 강좌로는 수학 개념의 바이블로 불리는 ‘마으겔로쉬’ 강좌와 수능, 모의고사 수학 기출문제 분석 강좌인 ‘수능적 발상’ 강좌를 들 수 있다. ‘마으겔로쉬’를 통한 탄탄한 개념학습을 바탕으로 ‘수능적 발상’까지 연결되는 최고의 커리큘럼을 제공하여 수포자를 비롯한 많은 학생들의 수학 성적을 향상시키고 있다. 더불어 학생들이 큰 부담 없이 강의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강의와 교재를 제공하고 갤럭시탭, 학습플래너와 같은 이벤트 상품과 다양한 무료해설강의를 지원하고 있다.

한편 유튜브 채널 차길영의 세븐에듀에서는 수학 차길영쌤 썰 ‘북한이 나 해킹하나봐’, ‘폭력서클의 거울싸움’, ‘잊고 싶은 기억’ 등의 영상을 확인할 수 있으며 세븐에듀에서는 ‘2018서울대 합격생들의 공부비법 영상’ 및 ‘수능·모의고사 해설강의’와 수포자에게 추천하는 ‘수학 공부법’, ‘공부 자극 영상’, 스타강사 ‘차길영의 수학 잘하는 법’ 등의 무료 강좌를 제공하여 누구나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세븐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