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패션
  • 입력 2013.02.13 11:22

배우 김수현이 제안하는 발렌타인 프로포즈룩이란?

▲ 사진제공=지오지아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남성 캐릭터 캐주얼 ‘지오지아(ZIOZIA)’는 모델 김수현과 함께한 2013년의 봄시즌 광고를 공개했다.

‘지오지아(ZIOZIA)’의 봄시즌은 졸업, 입학과 발렌타인데이 등의 특수시즌을 앞두고 ‘스타일 프로포즈’이란 테마로 진행되었는데 남성 수트에도 한결 슬림해진 실루엣과 소프트한 컬러매치, 그리고 포인트 패턴의 캐쥬얼한 아이템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오지아(ZIOZIA)’는 매시즌 실제 김수현을 담당하고 있는 스타일 디렉터가 함께 참여해 남성들을 위한 다양한 스타일 코드를 제안하며 큰 호응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시즌도 김수현이 착용한 ‘지오지아(ZIOZIA)’의 신상 아이템들을 엿보니 카무플라쥬 나 플라워 패턴을 활용한 타이, 스카프, 셔츠 등, 밀리터리와 로맨틱 감성을 새롭게 재해석한 위트있는 스타일 매치가 단연 돋보인다.

남성복 ‘지오지아(ZIOZIA)’ 마케팅실의 김윤희 과장은 “이번 봄 광고 촬영은 실제 김수현이 좋아하고 즐기는 다양한 스타일과 매력을 함께 이끌어 냈다. 현장에서 김수현은 봄시즌 추천 아이템으로 캐쥬얼한 매력의 트렌치코트와 카무플라쥬 스카프를 추천했는데 이번 시즌도 김수현의 포멀한 수트 스타일부터 일상의 캐쥬얼한 스타일까지 적극 함께 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지오지아(ZIOZIA)’는 이번에 공개된 봄 광고 비쥬얼과 현장 스케치, 그리고 김수현이 참여한 인터뷰 영상을 2월 13일부터 공식 홈페이지(www.zizozia.co.kr)를 통해 공개 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