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이슈뉴스
  • 입력 2013.02.12 07:35

배우 김지우 5월에 신부된다...스타쉐프 레이먼 킴과 결혼

▲ 사진제공=온에어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배우 김지우가 '스타 쉐프' 레이먼 킴과 5월 13일 결혼한다.

두 사람은 이날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 라움에서 비공식으로 웨딩마치를 울린다.

김지우의 소속사 온에어 엔터테인먼트 이영준실장은 "두 사람은 지난해 방송한 케이블 올리브TV '올리브쇼-키친 파이터'에서 처음 만났다. 당시엔 출연자와 심사위원으로 인연을 맺었고. 프로그램이 끝난 무렵 ‘요리’라는 공감대로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고 연인으로 발전됐다"고 밝혔다.

 
이어 "서로 이야기도 잘 통하고 서로의 일에 존중해줘 결혼까지 생각한 것 같다. 결혼식까지 시간의 여유가 있어 3월에 웨딩촬영과 함께 조금씩 준비해 나갈 예정 이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레이먼 킴이 연예인이 아니라 세부적인 내용을 밝히지 못하는 점을 양해 바란다. 두 사람의 행복을 위해 축하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김지우는 2001년 드라마 '맛있는 청혼'으로 데뷔해 영화‘동갑내기 과외하기’ ’가문의수난’ 시트콤 '논스톱5' '나쁜 여자 착한 여자' 등에 출연해 사랑받아 왔다. 또한 뮤지컬 '금발이 너무해' '렌트' '닥터지바고'’젊은 베르테르의 슬픔’등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였다.

지난해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2'에서는 슈즈 디자이너로 출연해 당당한 매력을 뽐냈다. 현재는 차기작을 고르고 있는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