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이슈뉴스
  • 입력 2018.05.29 18:44

[S종합] 엑소의 힐링 여행 엿보기 ‘첸백시 리얼리티’, 시즌2 기대해도 되나요?

▲ 엑소(EXO) 첸, 백현, 시우민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엑소 첸백시(EXO-CBX)의 힐링 여행을 엿볼 기회가 생겼다. 제주도 이외의 여행은 처음이라는 엑소 첸백시의 일본 여행이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첸백시 일본편’에 고스란히 담겨있다.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서울 셀레나홀에서 열린 옥수수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첸백시 일본편’ 제작발표회에는 엑소(EXO) 첸, 백현, 시우민, 김지선 PD가 참석했다.

▲ 김지선 PD, 엑소(EXO) 첸, 백현, 시우민 ⓒ스타데일리뉴스

김지선 PD는 ”첸백시 멤버들과 제작진이 기획단계부터 아이디어를 공유하며 만든 프로그램“이라며 ”첸백시가 적극적으로 여행을 즐겼다. 모든 스태프가 첸백시의 팬이 될 정도로 즐거운 촬영이었다“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첸백시 일본편’은 엑소(EXO) 첸, 백현, 시우민이 예측불허 운명의 사다리 게임을 통해 일본 돗토리현을 여행하는 내용을 담은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 엑소(EXO) 시우민 ⓒ스타데일리뉴스

첸백시의 맏형인 시우민은 “나는 예능에 적합하지 않은 멤번데, 이번 리얼리티에서 재미가 없는 나를 재미있게 편집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그는 “리얼리티 촬영이 적합한 것 같다. 앞으로 리얼리티를 많이 찍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이에 김지선 PD는 “편집을 하려고 영상을 보면 시우민이 화면에서 애교를 부리는 등 깨알같이 하는 게 많다”며 “이런 모습들이 제작진 입장에서는 굉장히 귀중하다”고 시우민을 칭찬했다.

▲ 엑소(EXO) 백현 ⓒ스타데일리뉴스

엑소의 비글미를 담당하는 백현은 이번 프로그램에서도 유머 감각을 뽐낸다. 백현은 “리얼리티를 보시면 첸은 뭐든 열심히 하고, 나는 그냥 웃긴 사람이다. 또 시우민은 깨알같이 많은 것을 보여준다”며 “‘언제 이런 행동을 했지?’싶은 모습이 방송에 많이 나오더라”고 말했다. 

백현은 “여러 일정으로 해외는 많이 가지만, 좋은 곳을 가보지 못했다”며 “이번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돗토리현을 관광할 수 있어 좋았다. 힐링하고 왔다”고 덧붙였다.

▲ 엑소(EXO) 첸 ⓒ스타데일리뉴스

지치지 않는 에너자이저 첸은 “정말 오랜만에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촬영했다. 리얼리티를 촬영하는 내내 많은 추억이 쌓였다”며 “다음에는 엑소 멤버 전체가 함께하고 싶다”고 전했다. 

또한 백현은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첸백시 일본편’ 조회 수가 아직 천만 뷰가 되지 않았다고 한다.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며 “든든한 엑소엘(엑소 팬클럽)이 있기에 2천만 뷰는 가능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 엑소(EXO) 첸, 백현, 시우민 ⓒ스타데일리뉴스

엑소 첸백시는 2천만 뷰가 달성되면 깜짝 라이브 방송을 할 예정이다. 백현은 “무엇을 할지는 비밀”이라며 궁금증을 더했다.

끝으로 백현은 "엑소의 리얼리티 시즌2가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옥수수 오리지널 콘텐츠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첸백시 일본편’은 지난 5월 21일부터 매주 월~금요일 오전 10시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oksusu(옥수수)를 통해 독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