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3.02.07 09:42

뉴이스트, 리얼리티 프로그램 출연 '관전 포인트는?'

▲ 사진제공=플레디스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아이돌그룹 뉴이스트가 SBS MTV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다이어리’로 팬들을 만난다.

작년 3월 한 차례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 한 바 있는 뉴이스트는 오는 2월 12일 새롭게 방송하는 SBSMTV ‘다이어리’를 통해 기존에 보여주지 못했던 새로운 매력을 발산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나선다.

SBSMTV ‘다이어리’는 비슷한 아이돌 리얼리티들 사이에서 대한민국 최초로 아이돌 여러 팀이 동시에 출연하고 일상 셀프 카메라라는 100% 리얼한 구성을 시도했던 프로그램으로서 이번 새로운 ‘다이어리’에서는 남자 아이돌 그룹은 뉴이스트, 여자 아이돌 그룹은 헬로비너스가 출연한다.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SBSMTV ‘다이어리’는 각 회마다 각 아이돌 그룹의 셀프카메라를 통해 멤버들의 일거수일투족은 물론, 주제에 맞는 스토리로 각 회마다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뉴이스트는 “다이어리’를 통해 뉴이스트의 10대다운 발랄함은 물론, 그 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니 기대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뉴이스트는 2월 13일 콘서트 'Show Time! NU'EST Time!' 개최하고 본격적인 앨범 활동에 나설 예정이며 ‘MTV 다이어리’는 2월 12일부터 매주 화요일 저녁 6시, SBS MTV를 통해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