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음악
  • 입력 2013.02.06 08:29

배우 유연석, 윤종신 ‘내일할일’ 뮤직비디오 속 감성연기 눈길

▲ 사진제공=킹콩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배우 유연석이 2013년 월간 윤종신 2월호 ‘내일할일’ 뮤직비디오 촬영장 속 훈훈한 비주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그가 윤종신과 성시경이 콜라보레이션 작업한 이번 노래의 주인공으로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대세남’임을 입증한 것.

유연석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연인과 이별하는 날 외출 준비하는 남자의 모습을 먹먹하고 애절하게 표현해 이목을 집중시켰는데, 그의 명품 감성 연기가 성시경의 감미로운 목소리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이다.

그는 바쁜 일정 속에서도 5년 전 윤종신의 ‘내일할일’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인연과 노래에 대한 애정으로 이번 출연 제의를 흔쾌히 받아들이는 등의 의리를 보였으며, 늦은 밤까지 진행된 촬영임에도 시종일관 환한 미소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유연석은 자신의 촬영 동선을 꼼꼼히 확인하면서 진지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스태프들과 담소 나누며 부드러운 미소로 여심(女心)을 흔들고 있다. 또한 틈틈이 자신의 연기를 모니터링 하는 그에게서 연기에 대한 열정을 엿볼 수 있다.

한편, 유연석은 현재 영화 ‘화이’ 촬영 중에 있으며, MBC 월화드라마 '마의' 후속작인 ‘구가의 서’로 안방극장을 찾아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