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뷰티
  • 입력 2013.02.04 09:45

한채아,자체발광 명품피부로 화장품 광고 접수

▲ 사진제공=미즈온 화장품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배우 한채아는 최근 스포츠 웨어 모델 광고재계약에 이어 그 동안 활약 중이던 미즈온 화장품 광고도 재계약을 성사시키며 2013년 광고퀸 대열에 합류했다.

순수 피부 과학 코스메틱 미즈온은 자연주의 컨셉으로 달팽이크림에 이어 불가사리 크림 등 인기상품을 선보이며, 최근 유명시상식에서 글로벌 뷰티 브랜드 스킨케어 부문 대상을 차지하며 업계의 입지를 굳히고 있는 국내 굴지의 화장품 회사이다.

지난 1년간 미즈온 화장품 모델로 활동한 배우 한채아는 자연스럽고 순수한 피부, 건강한 이미지로 활발한 활동을 한 결과 미즈온의 이미지 향상에 기여해 2013년 또한 미즈온에 시너지효과를 기대하며 재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미즈온 이영지차장은 “한채아의 도약과 함께 미즈온 또한 국내 시장은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눈에 띄는 성과가 나오게 되었다. 이젠 우리나라대표 여배우가 된 한채아와 미즈온이 한걸음 더 도약할 시기라 이번 재계약의 의미가 크다"라는 계약소감을 전했다.

깨끗하고 맑은 피부와 사랑스럽고 단아한 이미지로 미즈온 화장품을 돋보이게 해준 한채아는 2013년 잇따른 광고 재계약 성사로 승승장구하고 있으며, 힘찬 그녀의 행보에 많은 관계자 및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각종 화보 및 광고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한채아는 차기작 선정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그녀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