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이슈뉴스
  • 입력 2013.02.04 09:31

'이웃집 꽃미남' OST, 박신혜가 직접 부른 ‘고독미 테마송’ 오늘 공개

▲ 사진제공=CJ E&M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로코퀸 박신혜가 오늘(4일) 정오 tvN 월화드라마 <이웃집 꽃미남> OST Part. 4 ‘새까맣게’를 공개한다.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을 성공시키며 최고 전성기를 맞은 박신혜가 과연 OST 곡까지 성공시킬지 그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웃집 꽃미남> OST 네 번째 트랙에 해당되는 이번 곡 ‘새까맣게’는 음원 출시에 앞서 3화 방송 분에 삽입되어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얻은 바 있다. 

‘새까맣게’는 박혜경, 박기영, 러브홀릭 지선 등 걸출한 국내 여성 보컬리스트들의 앨범 프로듀서를 도맡았던 이상훈이 만든 곡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그 동안 박신혜는 ‘미남이시네요’, ‘넌 내게 반했어’ 등 출연 작마다 OST 참여하여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여성 보컬을 위한 최고의 프로듀서와 연기자의 표현력뿐 아니라 가창력까지 두루 갖춘 박신혜의 만남이 ‘새까맣게’라는 최고의 OST 곡을 만들었다. 

프로듀서 이상훈은 <이웃집 꽃미남>의 시놉시스를 보자 마자 독미(박신혜 분)에 대한 영감이 떠올라 이번 곡을 작업하게 되었다. ‘새까맣게’는 박신혜만을 위해 제작된 곡이니만큼 박신혜의 보이스 톤과 독미의 여린 감성을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어 ‘고독미 테마송’으로 최적격이라는 평이다. 특히, 이번 곡 ‘새까맣게’는 드라마와 최고의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원곡과 어쿠스틱, 두 가지 버젼으로 출시, 드라마 속에서도 다양하게 삽입되어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실제로 박신혜는 밤샘촬영 후, 독감에 걸린 상태로 노래 녹음을 진행했지만 그녀에게 꼭 맞춘 듯한 곡의 구성과 프로듀서와의 찰떡궁합으로 짧은 시간 안에 쉽게 녹음을 끝내기도 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이웃집 꽃미남> 최고 시청률 3.26%를 기록하며 초대박드라마로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유쾌한 로맨스와 감성터치, 배우들의 호연 세 박자를 갖춘 웰메이드 로코물로 호평받고 있다. 오는 2월 4일 (월) 밤 11시 3년 동안 독미를 짝사랑해왔던 진락(김지훈)과 서서히 본인들의 감정을 알아가는 독미와 깨금, 이들의 본격적인 삼각 러브라인으로. <이웃집 꽃미남>의 시청률 고공행진이 기대되고 있다. 

<이웃집 꽃미남> ‘고독미 테마송’ 박신혜의 ‘새까맣게’는 오늘(4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출시되며, 같은 날 박신혜의 녹음 현장과 드라마의 하이라이트가 담긴 메이킹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또한 박신혜의 생생한 녹음 현장과 진솔한 이야기를 엠넷닷컴 스페셜 '엠터뷰(M:terview)'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