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3.02.03 14:10

'돈의 화신' 박지빈, 거침없는 남성미 발산..'폭풍 성장의 좋은 예'

▲ 사진제공=키이스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박지빈이 한층 성숙해진 연기를 선보여 화제다.

박지빈이 지난 2일 첫 방송한 SBS 새 주말드라마 ‘돈의 화신’을 통해 폭풍 성장한 외모와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돈 때문에 소중한 것을 잃은 한 남자를 중심으로 로비와 비리에 얽힌 대한민국의 세태를 날카로운 해학과 풍자로 그려낸 드라마 ‘돈의 화신’은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함께 주인공의 희로애락을 완벽하게 그려낸 박지빈의 활약으로 첫 방송부터 화제에 올랐다.

박지빈은 극 중 자유분방한 매력의 주인공 ‘이강석’역(훗날 이차돈)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극 중 ‘이강석’은 부동산 재벌 ‘이중만(주현 분)’의 늦둥이 외동 아들로 사고뭉치에 안하무인이지만 부모님을 생각하는 마음만큼은 남다른 인물.

 

지난 2일 방송에서 ‘강석’은 아버지 ‘이중만’의 내연녀 ‘은비령(오윤아 분)’에게 어머니 ‘박기순(박순천 분)’을 대신해 통쾌한 일침을 가하는가 하면, 아버지를 살해한 사람을 어머니로 몰고 가는 친구에게 가차 없이 주먹을 날리는 등 나이답지 않은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 냈다.

이처럼 한층 성숙한 연기로 눈길을 사로잡은 박지빈은 훗날 ‘이차돈’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갈 수 밖에 없는 주인공의 안타까운 유년시절을 안정된 연기로 사실감 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박지빈 역시 명품 아역이다!”, “박지빈 어리지만 카리스마 대단하다!”, “폭풍 몰입하면서 봤다”, “성인연기자들 긴장해야겠는데?” 등 박지빈의 연기에 대한 호평이 줄을 이었다.

첫 방송부터 인물들간의 갈등을 긴장감 있게 그려내며 화제가 된SBS 드라마 ‘돈의 화신’은 매주 토,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