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영화
  • 입력 2013.02.01 08:33

신예 한보름, 영화 '밤의 여왕' 캐스팅 확정...천정명-김민정과 호흡

▲ 사진제공=키이스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신예 한보름이 영화 ‘밤의 여왕’에 캐스팅 됐다.

한보름이 캐스팅 된 영화 ‘밤의 여왕’은 울트라 A급 소심남편 ‘영수(천정명 분)’가 외모, 성격 모든 것이 완벽한 아내 희주(김민정 분)의 과거를 우연히 알고, 그녀의 과거를 파헤치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려낸 로맨틱 코미디 영화.

한보름은 이번 영화에서 신세대 아르바이트생 ‘장미’ 캐릭터를 연기한다. 극 중 ‘장미’는 엉뚱 발랄 4차원 성격의 소유자로 여기에 청순한 외모와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며 섹시함까지 갖추고 있는 매력적인 인물.

한보름은 영화 ‘밤의 여왕’을 통해 청순하면서도 엉뚱하고, 섹시함까지 지닌 매력적인 캐릭터 ‘장미’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극의 중요한 키를 쥐고 있는 핵심 인물로 활약 하며 존재감을 더할 예정.

 
특히 한보름은 쟁쟁한 배우들의 경쟁률을 뚫고 ‘장미’역에 캐스팅 된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다. 영화 관계자에 따르면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줘야 하는 ‘장미’역에 외모-연기-춤 등의 3박자 고루 갖춘 한보름이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해 캐스팅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개성 있는 캐릭터를 소화해내야 하는 만큼 한보름의 각오는 남다르다는 후문이다. 한보름의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한보름이 ‘장미’ 캐릭터를 보다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캐릭터 연구에 몰두하고 있으며, 남다른 열정으로 영화 촬영에 임하고 있다” 라고 전해 더욱 눈길을 끈다.

한보름은 지난 2010년 KBS 2TV ‘드림하이’에서 출중한 댄스 실력을 갖춘 상큼 발랄 여고생 ‘하소현’ 역을 통해 ‘드림하이 댄스녀’, ‘핑크스커트녀’ 로 주목을 받으며 화려하게 데뷔했다.

신인 임에도 불구하고 신선한 마스크와 뛰어난 표현력을 지닌 한보름은 작품과 광고계로부터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다. 국내를 비롯해 해외까지 캐스팅 제안이 들어오고 있는 한편, 현재 ‘더페이스샵’, ‘클라렌’, ‘챕스틱’ 등 다양한 광고의 모델로 활동 하며 기존 광고 계약을 수차례 연장하는 등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다.

2013년 라이징 스타로 급부상한 한보름의 스크린 출연작 ‘밤의 여왕’은 현재 촬영을 진행 중이며, 2013년 봄 개봉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