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13.01.30 16:18

소녀시대 태연, 품 안에 쏙 안고 싶은 '아담 사이즈' 여자 연예인 1위

▲ 사진출처=소녀시대 공식홈페이지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네티즌들이 품 안에 쏙 안고 싶은 '아담 사이즈' 여자 연예인으로 그룹 소녀시대의 태연을 꼽았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www.dcinside.com, 대표 김유식)'가 지난 22일부터 29일까지 "품 안에 쏙 안고 싶은 '아담 사이즈' 여자 연예인은?"이라는 주제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태연이 1위를 차지했다.

총 7,826표 중 1,518표(19.4%)의 지지를 얻은 태연은 같은 그룹 멤버인 써니와 함께 팬들로부터 '단신듀오'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다. '조련퀸'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남녀노소를 녹이는 최고의 애교가 아담한 키와 더해져 폭발적인 매력을 뿜어낸다.

이어 소녀시대 효연이 1,094표(14%)를 얻어 2위를 차지했다. 팀 내 세 번째로 작은 효연은 데뷔 초 파워풀한 댄스로 카리스마를 드러냈으나, 최근에는 예능프로그램에서 넘치는 예능감과 애교를 선보이며 '효연의 재발견'을 만들어내고 있다.

3위에는 1,086표(13.9%)로 배우 구혜선이 뽑혔다. 아기 같은 곱고 하얀 피부에 순정만화에서 갓 튀어나온듯한 예쁜 외모로 사랑받는 구혜선은 아담한 체구에도 작은 얼굴로 완벽한 8등신 비율을 뽐낸다.

이 외에 배우 박보영, 한지민, 가수 아이유 등이 그 뒤를 이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