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8.05.18 10:25

남태현, ‘리치맨’ 엔딩 타이틀곡 ‘Real Love’ 음원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밴드 South Club으로 활동 중인 가수 남태현이 MBN 수목드라마 ‘리치맨’ OST로 여심공략에 나선다.

19일 음원 공개되는 남태현의 ‘Real Love’는 밀고 당기기 없는 솔직한 심경을 담은 고백송으로 드라마 전개에 달콤한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경쾌한 일렉트릭 기타 사운드와 풀밴드 세션으로 록의 감성을 한껏 살린 곡으로 남태현의 개성 넘치는 보컬 매력이 더해져 전통 록뮤직의 색깔을 잘 살렸다.

사랑에 빠진 감정을 돌려 말하지 않고 솔직하게 표현한 가사에 OST계의 히트메이커 전창엽 음악감독과 작곡가 윤진효의 콜라보 작업을 통해 완성되어 시청자들과 가요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드라마 ‘리치맨’(연출 민두식, 극본 황조윤 박정예)은 엑소 수호(김준면), 하연수를 남녀 주인공으로 발탁해 안면인식장애로 사랑하는 여자의 얼굴을 못 알아보는 안하무인 천재 사업가 이유찬과 알파고 기억력을 지닌 취준생 김보라의 로맨스를 그린다.

최근 방송에서는 프로젝트 과제 수행을 위해 이유찬과 김보라가 팀을 이루며 핑크빛 에피소드를 그려낸 가운데 민태라(김예원 분)와 이유찬의 첫 만남이 이루어졌다.

향후 이들 남녀의 관계 구도가 어떤 방향으로 전개될지 궁금증을 더하는 가운데 남태현의 ‘Real Love’는 매회 엔딩 타이틀에 등장해 다음 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설렘 폭발의 매력을 담은 곡으로 인기가 예상된다.

MBN 수목 드라마 ‘리치맨’ OST 남태현의 ‘Real Love’는 19일 오후 6시 음원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