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영화
  • 입력 2013.01.29 10:08

김선아, 영화 ‘더 파이브’ 출연 확정... ‘1년 여만에 스크린 복귀’

▲ 사진제공=킹콩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배우 김선아가 영화 ‘더 파이브(감독정연식 / 제작 시네마서비스)’ 출연을 확정했다.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드는 폭 넓은 활동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그녀가 영화 ‘투혼’ 이후 약1 년 여 만에스크린 복귀를 알린 것.

김선아가 복귀작으로 결정한 이번 영화는 연쇄 살인마에 의해 가족을 잃은 한 평범한 여자의 뜨거운 복수극을 그린작품으로,그녀는가족을 잃은 아픔에 자신의 모든 것을 내놓으며 복수를 계획하는 ‘고은아’역을 맡아다소 어둡지만 강인한모습으로 관객 앞에 다가설 예정이다.

출연 작품마다 몰입도 높은 연기와 실감나는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그녀이기에 이번에는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김선아의 스크린 복귀를 애타게 기다리고 있는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이에 김선아는 “시나리오를 읽은 후 감독님과 많은 대화를 나누면서 이 작품을 꼭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며“극 중 고아로 자란 ‘고은아’는 하나밖에 없는 소중한 가족을 빼앗아버린 살인마를 잡기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내어놓고 오로지 가족을 위해 복수를 계획하는 안타깝고 슬픔을 안고 살아가는 인물이다. 제게 가장 소중한 것도 가족이기 때문에 은아의 감정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것 같고, 캐릭터를 완벽히 흡수해 저만의 ‘고은아’로 만들고 싶다”고 작품에 대한 남다른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영화 ‘더 파이브’는 동명 웹툰을 연재한 정연식 작가가 직접 메가폰을 잡은 작품으로, 2월중순에 크랭크인 할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