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음악
  • 입력 2013.01.29 09:41

씨스타19(SISTAR19) 효린-보라, 섹시 파워풀 유닛댄스 화제 네티즌 '폭풍클릭'

▲ 사진제공=스타쉽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컴백을 앞둔 씨스타19의 신곡 '있다 없으니까'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다. 

29일 자정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 (www.youtube.com/starshipTV) 에는 신곡 '있다 없으니까'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공개되었다.

티저 영상속 효린과 보라는 힙합걸부터 업타운걸까지 변신을 거듭하며 팔색조 매력을 과시하면서도, 파워풀하면서도 섹시한 유닛댄스로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투명한 의자 위에 효린과 보라가 혼연일체되어 선보이는 관능적 퍼포먼스는 네티즌들의 핵폭풍클릭을 부르며 온라인상 핫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것. 

‘씨스타19’의 타이틀곡인 ‘있다 없으니까’는 최고의 K POP 스타프로듀서 ‘용감한형제’가 다시 손을 잡았다. ‘있다 없으니까’는 사랑이 피어나 꽃을 피우고, 시들어 가는 단상을 용감한형제 특유의 직설화법으로 담아낸 슬픈 감성의 힙합넘버. 씨스타19의 효린과 보라는 사랑과 이별을 경험한 후 몸도 마음도 소녀에서 여자로 변해가는 내면의 감정을 완벽하게 소화, 이별의 공허함과 아픔을 절절하게 표현해 내었다. 

한편 씨스타의 유닛 프로젝트 씨스타19는 오는 1월 31일 음원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