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음악
  • 입력 2013.01.28 11:32

일렉트로보이즈, 차쿤-케이윌 사인 CD 들고 환한 미소

▲ 사진출처=일렉트로보이즈 공식 트위터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힙합그룹 일렉트로보이즈가 멤버 차쿤과케이윌의 "놀아도"음원에 응원에 나섰다.
 
일렉트로보이즈 는 지난 28일 오전 공식 트위터에 "모두들 케이윌&차쿤 놀아도 들으시면서 활기찬 한주 보내세요! 저희 일.보 열심히 새 앨범 준비해서 나올 테니 그때까지 놀아도 들으시면서 기다려주세요^^" 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일렉트로보이즈(마부스,차쿤,원카인)멤버들이 '놀아도' 홍보CD를 들고 환한 미소를 지으며 차쿤 응원에 나섰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놀아도 들으면서 다음앨범까지 기다릴게요!^^" ,"일렉트로보이즈 새 앨범 정말 기대된다!" ,"마보이2 같은 노래 나왔으면 좋겠어요!^^" ,"차쿤 랩도 뮤비 연기도 잘 봤어요ㅋㅋㅋ"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난 22일 정오 케이윌,차쿤이 함께 부른 '놀아도'는 음원 공개 직후 국내 전 음원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는 기염을 토한 바 있다. 디지털 싱글 '놀아도'는 히트메이커 용감한형제와 똘아이박 공동작곡으로 만들어진 곡으로 힙합 리듬을 가미한 미디엄 템포의 이별 노래이며, 최강 보컬리스트로 알려진 케이윌의 호소력 짙은 중저음 음색과 감칠맛 나는 차쿤의 랩이 환상적으로 조화를 이루며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 끌어올려 기존에 선보였던 애절한 발라드에 세련됨을 더해낸 노래다.

한편, 차쿤은 케이윌과 함께 디지털 싱글 '놀아도' 발표 직후 일렉트로보이즈 상반기에 새 앨범을 발표할 계획을 갖고 열심히 작업 중이다. 일렉트로보이즈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홈페이지 http://electroboyz.co.kr 및 공식 유튜브채널 (www.youtube.com/bravefamily)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